━━━━ ◇ ━━━━
후기/플레이후기

[러시안룰렛] (함가팟, 강햄님키퍼링)

시작하기전 낙서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사자~

(급해서 옛날그림 리터칭으로...급하게 그린...)

<덴드로>

솔직히 개그캐(...)를 노리고 만들었으며 조금 입이 걸걸하고 쿨하고 호탕한 등등의 캐릭터를 노려봤습니다. 

결국 매혹에서 실패하여 추파를 던지는 그런 캐릭터가 되었지만 (ㅋㅋㅋㅋ)

잘 안쓸거같은 스텟을 잔뜩 찍는 캐릭터를 만드는게 목표였으며...

<관찰력 : 60> <자연 : 70> <감정 : 55> <예술/공예 : 50> <매혹 : 35>

<설득 : 60><모국어 : 80> <응급처치 : 60><생존술(숲) : 30> <수영 : 80><회피 : 72>

의...아마존에 떨궈두면 살거같은..... 그런 스탯이였습니다.

 

※스포일러 주의

꼭 플레이를 해보셨거나 마스터링을 할 계획이 있으시거나 시나리오를 읽은 분들만 읽어주세요.

스포일러에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



본 글은 녹차마스(@dbs644)님의 자작 COC시나리오 [러시안룰렛]을 플레이 한 후 적는 후기입니다.

ORPG. Roll20사용. 플레이타임 1시간.

 

~사건의 시작~

티알에 대한 뽕이 차 올라있던 엔핀... 그리고 전에 같이 2개의 세션을 진행했던 5인파티(이하 함가팟)에서 말을 꺼내는 것으로 시작을 했는데... 흔쾌히 러시안룰렛 마스터링 해준 강햄님! 그리고 즉석으로 바로바로 어떻게든 시간을 내준 팀원들 모두 감사합니다!

 

~플레이~

최근 강한 뽕이 차 있었기에 모든 물건이 나올때마다 의심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타임 1시간만에 끝나게 되어버리는....지옥의 눈치 (은은)

룰렛판을 뜯어내서 (예술/공예(목공)) 가운데 십자가를 놓아 표식과 비슷한 형식을 만들고 총을 쏴서.... 표식을 쏴서 나갈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피엔딩이 맞긴한데.... 저희가 4번째 탄창에 총알이 들어있었는데 3번째까지 전부 자기 머리에 대고 총을 쏴서.... 한번만 더 쐇으면 누군가가 죽었을..... (은은)

사실 표식을 야매로 만드는게 안되었으면 아마 응급상자를 쐇을거같네요 (흠모디콘)

표식이라는게 처음 들었을때 부터 너무.....의심스러웠고 덕분에 정말 정말정말 빨리 끝나게 되었습니다... (의심병이 이걸..!)

 

정말 기억에 남는 RP라면 4명중 3인이 영어가능. 1명이 영어가 불가능이였기에... 힌트를 알려줄떄 바디랭귀지를 하며 (ㅋㅋㅋㅋ)

의자를 들어보이는데... 내 캐릭터는 그것을 알아듣지 못하고 [브로큰? 브로큰?] < (ㅋㅋㅋ) 이런 RP를 했었네요...

결코 다시 전쟁? 전쟁? << 이런느낌의 RP가 많았네요. 오너들이 전부 성격이 캐 성격과 오너 성격을 너무 분리하는 바람에 많이 웃겼습니다. (ㅋㅋㅋㅋㅋ)

소중한 사람을...처음 물어봤을때 [어카지 의사면허가 중요한데] <(ㅋㅋㅋㅋㅋ)이런것도 있었고

여자친구, 약혼녀 <<라고 했을때 시카고에 어여쁜 여자친구/약혼녀가 있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너들이...많이...좋았습니다 함가팟 사랑해...

 

엔딩. [아니면 다른 타겟을 맞춘다.▶해피엔딩]

이였습니다. 플레이부분에서 말했다 시피 ...저런저런 상황으로.....

함가팟의 어원은 [해봐? 해봐? 함 가? 가가? 가~!!!] 라는 이유였기에....

표식을 일단 쏘고 아니면 총 새로 받지뭐~~ 라는 마음으로 표식을 쏘고

좋은 엔딩을 맞았습니다... (은은잔잔)

 

 

 

<러시안룰렛 시나리오 링크>

http://greentea-mars.tistory.com/6

COMMENT